본문 바로가기

음식리뷰

거제 (거제도) 예이제 게장 백반

이번엔 가족여행으로 갔다온 통영 식당

리뷰 써보려고 한다.

 

 

리뷰 1213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됨 진짜

2월 중순에 가서 코로나 여파로 사람이 없을때 이긴 했는데

진짜 개별로였다.

 

그냥 가족과 같이 찾아갔다가

맛없게 먹고 왔는데

무한리필 이였다고 한다

 

리필 이건 뭐건 안내도 하나도 없고

사람와도 인사도 안해줌

 

 

1인 1.5 게장백반 먹음, 리필과 관련된 설명 전혀 없음

가격 1.5

리필과 관련된 정보는 없음은 물론

내부 직원도 아무런 설명이 없다.

 

 

 

여기에 미역국, 김밥까지 나오는 것

저게 6만원짜리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못믿을 수도 있으니 아래 영수증 첨부하겠습니다.

공기밥 따로 천원 더 받음

 

 

 

그릇상태,,,

걍 설거지 하기 싫어서 하다 만 것 같다.

바꿔도 또 이래서 걍 다른 그릇은 더 안쓰고 먹었다.

 

 

 

넘 맛없어서 안쓰려고 고민하다가 찍으려고한거라 흔들림

전 포스팅에서도 말했는데 비린거, 해산물 

매우매우매우 좋아합니다.

근데 게장을 먹는데 

뭔 소독약 맛이나고 게장은 푸석푸석하고 개노맛

 

들어와서 믿을 수가 없어서 블로그 리뷰들 봤는데

뭔 죄다 광고인지 ㅋㅋㅋㅋㅋㅋㅋ

그나마 영수증 직접 결제 리뷰만 좀 정상적이다

 

 

 

공기밥 별도, 저게 만오천원짜리 양^_^

 

코로나의 여파로 인해

사람이 없을 수 있고 장사 안될 수도 있음은 알겠지만,

그럴수록 더 관리해주셔야 하는거 아닌가 싶다.

심지어 통영, 거제에는 사람 꽤 많았고 

손님도 좀 있었는데

 

솔직히 X이버 블로그 리뷰 다 광고라고 생각될 정도로

진짜 맛없었음

 

절대비추

 

혹여 제 블로그 보셨으면 안가셨으면 좋겠어서

장소는 어딘지 공개 안하겠습니다.

 

 

 

아 맞다 영수증

진짜 64,000임!

비싼것도 비싼거고 

맛은 맛대로 없고

 

먹고나서 따로 숙소와서

야무지게 치킨 뜯었습니다.

 

다음포스팅으로 올게용

오늘은 여기까지